보험을 가입했는데 모르는점이 많거나 보험설계사에게 일일이 물어보기 어려운 경우 혹은 보험금 수령이나 보험금청구 등 궁금한점이 많으실때는 고객센터에 문의를 하시는게 빠릅니다. 개인적으로 보험설계사에게 물어봐도 모르는 내용들이 간혹 있더라구요 그럴 땐 전화로 혹은 직접 방문하여 물어본다면 더욱 빠르게 해결이 가능합니다.

 

포털사이트에 동양생명을 검색하고 들어오면 홈페이지 메인화면이 나옵니다. 다양한 보험상품들도 있고 대표전화들도 나와있습니다. 오늘은 고객센터 지점별 정보와 전화번호를 알아야 하니 고객광장을 눌러봅니다.

 

 

 

 

 

 

고객광장에 소비자보험, 사고보험금청구, 이용가이드가 있는데 이용가이드 아래에 보시면 지점/고객센터 를 클릭하면 지역별 지점을 알 수 있습니다.

 

가장 검색이많은 대구를 한번 보겠습니다. 지역 검색에 대구광역시를 해놓고 구분은 고객창고, 다이렉트센터, 사업단, 지점, 하이브리드센터, 건강진단병원 총 6개가 있으며 원하는 센터를 클릭하면 아래에 정보들이 나옵니다. 전화번호도 나오고 교통안내랑 주소 그리고 지도보기까지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콜센터 번호도 나오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지역 중에는 인천, 광주, 강동, 부산, 강서, 강남, 경남 고객센터도 당연히 있으니 검색해보시기 바라겠습니다.

 

동양생명 대표번호는 1800-1004 / 1577-1004이며 신규보험 상담번호는 1544-2004 퇴직연금문의는 1899-4707 입니다. 상담 종류에 따라 맞춰서 전화를 하신다면 더욱 빠른 상담이 가능합니다. 상담시간은 평일 9시부터 18시까지이기 때문에 참고하셔서 전화하신다면 더욱 원활하게 상담이 가능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