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퍼타임



안녕하세요~ 오늘은 게임이야기로

돌아왔습니다. 제가 자주보는 게임 중

하나인 롤을 자주본답니다~

지금은 롤 섬머 챔피언스이기 때문에

그리고 이례적으로 많은 순위변동이

굉장히 재미가 있는데요~

모 사이트에서 보면 채팅창에서

대퍼타임, 대퍼 등등 이런말을

꼭 KT가 게임을하면 채팅을 치더라구요

그래서 무슨 뜻인가 하고 알아봤습니다.






대퍼타임의 뜻은

"대놓고 퍼주는 타임" 이라는 뜻으로

KT가 대표적인 대퍼팀입니다.

28~32분에서 자주 던지는(죽어주는)

장면을 많이 보여주면서 생겼습니다,


이 내용을 KT 롤스터선수인 마타선수도

MVP인터뷰에서 말했죠

본인들도 알고 있다고...ㅋㅋㅋ

지켜주고 억제하는 역할을 하고 있는

마타선수의 인터뷰가 인상깊더군요

그걸 신경써서 그런지 내부에서도

의식을 많이하고 있는 듯 합니다.



대퍼타임 뜻



현재 KT롤스터의 주전멤버는

스맵/스코어/유칼/데프트/마타이며

폰이 이번 2라운드부터 참가를 하는게

조금 바뀐 점이긴 합니다.

한번 나와줬으면 좋겠더군요 ㅎㅎ

거기에 이번 신인선수로 알고 있는

유칼의 야스오도 정말 명품이였고

스맵선수의 케넨은 막을 사람이 없는듯


여담으로 스코어선수의 별명인

그 강타, 강타의신 등등

강타빼고 완벽한 정글러라 칭송받는

정글러의 활약을 보면 되게 재밌더군요 ㅎ



롤챔스순위



현재 롤 챔스 섬머 순위입니다.

KT의 팀의 가장 매력적인점은

바로 강팀에게 강하다 입니다.

그리핀인 1위팀의 3패중 2패를

KT가 할만큼 상위권팀들에게

상당히 높은 승률을 보여주기 때문에

예측 불가팀이기도 하죠 ㅎㅎㅎ


팬들은 KT의 적은 KT라고

케적케라 하더군요 ㅋㅋㅋ

자신과의 싸움인 팀 KT롤스터!



KT 대퍼팀



최근 경기인 그리핀 상대로 2:1로

정말 멋진 승리를 보여준 KT의 상징인

대퍼타임을 알아봤습니다.

지금 경기력만 유지해서 롤챔스에서

우선 우승부터 하구요!

롤드컵도 출전해서 우승했으면 좋겠네요~


(이제 대퍼타임은 안됩니다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