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 옛날에 강아지를 키웠던 적이 있습니다. 학생 때 강아지를 키우면서 막내동생처럼 잘 대해주고 같이 놀아줬던 기억이 나는데요 아버지 지인으로 인해 강아지가 죽어서 몇날 몇일을 울었던 시절이 있어서 이젠 더 이상 키우기가 어렵더군요 똑같은 감정을 느끼기 싫어서 말이죠... 그런데 어느 날 보험 관련된 기사를 보다 보니 DB손해보험에 아이러브 펫보험이라는 보험 상품이 있더군요?

 

포털사이트에 DB손해보험을 검색하셔서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접속을 하시면 상단부분에 보험상품에 커서를 두면 다양한 상품들이 많습니다. 자동차 보험, 전기차보험, 연금, 오토바이, 암보험, 실손의료비, 상해보험 까지 거기다 재해보장도 있는데요 화재/재해/펫 부분에 아이러브 펫보험이 보이실겁니다.

 

 

아이러브 펫 보험은 사랑스러운 반려견을 위해 만들어진 상품입니다. 무배당으로 진행되는 상품으로 의료비와 장례지원비 배상책임비 등 다양하게 보험이 적용이 가능합니다.

 

 

 

자기부담금을 선택적으로 1만원, 2만원, 3만원을 지불하는 방식으로 보상비율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특히나 대표적인 3대질환에 대해서도 확장해서 특약으로 운영중입니다. 예를 들어 고관절 탈구 혹은 세균성 피부염 등이 있겠죠 고양이에게도 잘 옮는 피부병들이 있을텐데 새끼일때부터 미리 관리하면 좋겠죠?

 

보험료는 3년간 변동이 없다는것도 장점이며 장례지원비까지 지급을 합니다. 안락사 포함이라고 하니 비용적으로도 부담이 되어 애견을 키우기 힘들었던 분들도 충분히 도움이 될만한 상품이 아닌가 싶습니다. 그리고 기사에도 가끔씩 나오는 타인에게 상처를 주거나 손해를 발생시키는 일이 빈번한데 이럴때도 특약가입을 할 수 있으니 자세히 알아보고 상품이 본인에게 적합하다면 보험가입상담을 해보시는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약관을 참고하셔서 보상비율을 잘 따져보시고 가입금액에 대한 내용과 의료비 보상한도, 자기부담금등 꼼꼼히 따지셔서 좋은 상품 가입하시기 바라겠습니다.

+ Recent posts